NEWS. 02
<보이스>(가제)
해외 보이스피싱 범죄 파헤친다!
신선한 매력의 충무로 드림팀으로
2월 10일 크랭크인!

해외 보이스피싱 일당의 실체를 파헤치고 이를 일망타진하는 범죄 액션 영화 <보이스>(가제)가 주역 캐스팅을 확정하고 2월 10일(월) 크랭크인 했다. [감독: 김선, 김곡 | 제작: 수필름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원진아, 이주영, 이규성 까지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완성된 전체 캐스팅 확정!
보이스피싱을 소재로 한 강렬한 범죄 액션 영화 <보이스>(가제)
2월 10일 본격 크랭크인!

  


2020년 보이스피싱을 소재로 한 화끈하고 강렬한 영화 <보이스>(가제/ 이하 ‘보이스’)가 캐스팅을 모두 완료하고 2월 10일(월) 크랭크인 했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중국에 있는 조직의 본부에 침투해 보이스피싱 업계의 설계자 ‘곽프로’(김무열)와 만나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 <보이스>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김희성’ 역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변요한이 가족을 위해 위험한 보이스피싱의 세계로 몸소 뛰어든 ‘서준’ 역을 맡았고, 그와 대적하는 보이스피싱 업계의 설계자 ‘곽프로’ 역으로 범죄 영화 <악인전>에서 집요한 추격 연기를 선보였던 김무열이 일찌감치 주연 캐스팅을 확정했다. 이어 대한민국 지능범죄수사대 팀장 이규호 역에는 명불허전 연기의 김희원이, 중국 보이스피싱 최대 조직의 관리 담당 ‘천본부장’ 역에는 <기생충>에서 최고의 신스틸러로 활약한 박명훈이 캐스팅됐다.

이와 함께 영화 <보이스>는 충무로의 차세대 파워까지 합류해 남다른 캐스팅 라인업을 구축했다. 먼저 ‘서준’의 아내 ‘미연’역으로는 영화 <강철비>, <>,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발군의 연기를 선보인 원진아가, 주인공 서준을 도와주는 해커 ‘깡칠’역에는 <독전>, <미쓰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이주영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더불어 인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까불이’역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이규성이 우연히 보이스피싱 조직에 가담하게 된 ‘막내 보이스’로 출연한다. 이같이 <보이스>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새로운 연기와 마스크로 주목받은 배우들의 강력한 조합으로 2020년 신선한 범죄 액션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보이스>는 2006년 제 25회 벤쿠버 영화제 용호상 특별언급상(김선 감독) 수상, 2009년 시라큐스 국제영화제 최우수감독상(김곡 감독) 및 <무서운 이야기>시리즈, <화이트-저주의 멜로디> 등 공포 영화를 통해 특유의 감각을 입증했던 김선, 김곡 형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누구라도 경험해봤을 보이스피싱이라는 생활 밀착형 금융사기 범죄를 심도 깊게 다룰 신선한 소재의 범죄 액션 영화 <보이스>는 2020년 상반기 크랭크업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보이스(가제)

주연 : 변요한, 김무열

감독 : 김선, 김곡

제작 : 수필름

제공 │ 배급 : CJ엔터테인먼트

크랭크인 : 2020년 2월 10일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지난자료

[NEWS.01] <보이스>(가제) 변요한X김무열 캐스팅 확정! 보이스피싱의 진짜 세계를 보여준다!

1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호호호비치 (Tel.02-566-7811)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6310-0519)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