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전 세계 박스오피스 고공 비행 중인 <탑건: 매버릭>이 대한민국에서도 스페셜한 극장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로 2D는 물론 IMAX, 스크린X, 4DX, 수퍼 4D, 돌비 시네마까지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전 포맷 상영을 확정한 것. 새로운 신드롬을 예고하는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인 만큼, 전 포맷 상영으로 관객들에게 극한의 영화적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탑건: 매버릭>은 전 포맷 상영을 기념하며, 포맷별 포스터 5종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탑건: 매버릭> 만이 보여줄 수 있는 고공 비행 장면이다. 톰 크루즈와 파일럿 캐릭터를 맡은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모니카 바바로 등이 모두 직접 전투기에 탑승해서 촬영한 <탑건: 매버릭>의 고공 비행 장면은 “숨을 멎게 만든다”, “아드레날린 폭발” 등 뜨거운 극찬을 받고 있는 바, 공개된 포맷별 포스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IMAX 포스터에는 톰 크루즈가 직접 전투기에 탑승해 이착륙하는 장면을 촬영한 항공모함의 모습이 담겨 극한의 스크린 경험을 기대케 한다. 스크린X와 4DX 포스터에서는 숨을 멎게 만드는 비행을 엿볼 수 있다. 관객들은 마치 전투기 파일럿이 된 듯한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체험을 특별관을 통해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수퍼 4D에는 <탑건: 매버릭>의 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다. 모든 배우들이 함께 항공 훈련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열연 시너지를 완성한 <탑건: 매버릭>은 전편을 이어 새로운 제너레이션을 대표하는 영화가 될 것이다. 마지막 돌비시네마 포스터는 <탑건> 시리즈의 시그니처를 보여준다. 활주로를 내달리는 전투기와 톰 크루즈의 라이딩 장면은 더욱 몰입도 높은 영화적 체험을 통해 관객들을 <탑건: 매버릭>의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익스트림 체험을 선보일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은 “숨을 멎게 만드는 영화”, “단연 올해 최고의 블록버스터”,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이 담겼다”,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키는 영화” 등 극찬을 받으며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탑건: 매버릭>은 톰 크루즈를 포함, 모든 파일럿역의 배우들이 직접 전투기 비행 장면을 촬영해 관객들에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고공 비행의 전율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전 포맷 상영을 확정하며 포맷별 포스터를 공개한 <탑건: 매버릭>은 6월 22일(수) 대한민국 관객들과 만난다.
*<탑건: 매버릭> 포맷별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매체 담당자분들은 DB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