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우리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영화 개봉 2일 전 사전 예매량 8만 장 돌파! 천만영화 넘어선 상승세로 12월 극장가 점령 예고!
세대를 뛰어넘는 실력파 배우들의 앙상블, 공연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는 스토리와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영웅>이 개봉을 이틀 앞둔 오늘 12월 19일(월) 오전 10시 기준 사전 예매량 83,475장을 돌파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개봉을 이틀 앞둔 오늘, 사전 예매량 8만 장 돌파! 한국영화 예매율 부동의 1위! 천만영화 <부산행>, <신과함께-죄와 벌>, <극한직업>과 <헌트> 모두 넘어선 압도적 흥행세! 시사 이후 각계각층 오피니언 리더와 셀러브리티, 관객들의 끝없는 호평 세례! 2022년 겨울 최고 기대작 <영웅> 한국영화의 저력 과시하며 극장가 사로잡는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2월 19일(월) 오전 10시 기준]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개봉 한 주 전부터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올겨울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영화 <영웅>이 개봉 이틀 전인 오늘 12월 19(월) 오전 10시 기준 사전 예매 관객수 83,475장을 돌파,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는 개봉 이틀 전 7만 3천 명을 기록했던 <부산행>(최종 관객수 1,156만 명), 6만 4천 명을 기록했던 <신과함께-죄와 벌>(최종 관객수 1,441만 명)의 사전 예매량을 넘어선 것은 물론, 예매량 2만 1천 명을 기록한 <극한직업>(최종 관객수 1,626만 명)의 4배에 달하는 수치로 영화를 향해 쏟아지고 있는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여기에 국내외 유수 영화제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올여름을 사로잡은 <헌트>의 사전 예매량인 7만 5천 명을 뛰어넘은 것으로 올겨울 <영웅>이 선보일 흥행 저력을 실감케 한다.
또한 <영웅>은 개봉 전부터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와 셀러브리티들의 극찬은 물론, 관객들의 연이은 입소문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관객들은 “국내 뮤지컬 영화 시장의 포문을 열 영화!”(CGV_rl***), “우리나라도 멋지고 훌륭한 뮤지컬 영화를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을 준 작품이다.”(CGV_mu****), “세대를 초월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 엄마랑 또 보러 와야지”(인스타그램_sk****), “영화로는 처음 느껴보는 감정을 경험했다.”(인스타그램_ha****), “배우의 감정, 호흡 모든 걸 다 느낄 수 있었다. 넘버가 나오는 장면마다 전율이 쫙”(인스타그램_ra****) 등 극찬과 추천 세례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가파른 상승세로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영웅>은 세대를 불문한 감동과 볼거리로 올겨울 극장가를 완벽하게 압도할 것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영화 <영웅>은 오는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