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60
조국의 독립을 염원했던 이들의 이야기를 담다!
모두가 기억해야 할 동지들의 뜨거웠던 그날!
<영웅> 앙상블 스틸 7종 공개!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웅 안중근 의사의 뜨거웠던 마지막 1년을 그리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영웅>의 배우들의 가슴 벅찬 시너지를 담은 앙상블 스틸 7종을 공개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한마음 한뜻으로 독립의 그날을 염원했던 동지들의 순간을 담다!
함께이기에 더욱 강해질 수 있었던 이들의 뜨거웠던 삶!
모두의 가슴을 끓어오르게 하는 <영웅> 앙상블 스틸 7종 공개!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앙상블 스틸 7종은 독립의 그날을 위해 한마음 한뜻을 모았던 동지들의 뜨거웠던 순간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보기만 해도 먹먹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대한제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정성화)과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의 스틸은 조국을 위해 가족의 품을 떠나는 ‘안중근’과 그를 믿고 지지하는 어머니의 애틋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 여기에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의 스틸은 조국의 독립이라는 큰 뜻을 동지들과 함께 이루기 위해 이토 히로부미의 측근에서 고군분투하는 비밀 정보원의 활약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안중근’, 안중근의 동지 ‘우덕순’(조재윤), 독립군 최고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의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의 든든한 조력자 ‘마진주’(박진주)를 담은 스틸은 거사를 앞둔 무거운 긴장감 속에서도 전해지는 독립을 향한 강한 의지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다. 여기에 일본의 법정 앞에 선 ‘우덕순’, ‘조도선’, ‘유동하’는 일제에 끝까지 굴하지 않는 기개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염원하는 독립의 그날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안중근’을 비롯한 수많은 동지들을 담은 스틸은 혼돈의 시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았던 이들의 용기로 보는 이들에게 가슴 먹먹한 울림을 선사한다. 이처럼 독립을 향한 의지를 굳건히 지켜나간 동지들의 눈부신 시너지를 담은 앙상블 스틸을 공개한 <영웅>은 스크린을 가득 채운 감동과 전율로 올겨울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영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영웅>이 앙상블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들은 DB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영웅

원작 : 뮤지컬 [영웅]

감독 : 윤제균

주연 :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주)JK필름

공동제작 : (주)에이콤, CJ ENM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22년 12월 21일

상영시간 : 120분

시놉시스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정보를 수집하던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는

이토 히로부미가 곧 러시아와의 회담을 위해

하얼빈을 찾는다는 일급 기밀을 다급히 전한다.


드디어 1909년 10월 26일,

이날만을 기다리던 안중근은

하얼빈역에 도착한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서 체포된 그는 전쟁 포로가 아닌 살인의 죄목으로,

조선이 아닌 일본 법정에 서게 되는데…


누가 죄인인가, 누가 영웅인가!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거사 포스터  보도스틸  보도자료  캐릭터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뮤직 예고편  캐릭터 영상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독립군 포스터  앙상블 스틸 

지난자료

[NEWS.59] <영웅> 개봉 첫날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뮤지컬/음악 영화 오프닝 스코어 넘어서다! 겨울 흥행 쌍끌이 스타트!

[NEWS.58] <영웅> 개봉 2주차 12/31(토) 서울, 1/1(일) 경기 무대인사 확정!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한다!

[NEWS.57] <영웅> 윤제균 감독X정성화, 12월 21일(수) 오늘 오후 3시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생방송 출연!

[NEWS.56] <영웅> 오늘 개봉! 기대 포인트 BSET 3 공개! #안중근의 이야기 #혼연일체된 열연 #한국영화의 도전

[NEWS.55] <영웅> '극찬 릴레이 영상 2탄 - 전국민 편' 공개! 세대를 아우르는 만장일치 호평 세례!

1 2 3 4 5 6 7 8 9 10 >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룩(Tel. 02-518-1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553-066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