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일 박스오피스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보이스>의 변요한, 박명훈, 이주영이 오늘(9/16) 오후 2시부터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만큼 <보이스>의 주역들은 생방송 라디오 출연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과의 소통을 펼칠 것으로 기대 된다.
특히 변요한은 열혈 홍보로 라디오에 연이어 출연하며 유쾌한 입담을 선보이고 있어 박명훈, 이주영이 함께 하는 팀 보이스로 새로운 에피소드와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을 기대케 한다. 개봉하면서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을 타며 본격적인 흥행 가속도가 붙은 <보이스>의 주역들이 직접 전하는 영화 속 비하인드와 현장 에피소드는 바로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추석을 앞두고 박스오피스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주목 받는 화제작 <보이스>는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