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범죄액션. <보이스>에서 보이스피싱을 끝까지 쫓는 ‘한서준’으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 변요한이 라디오 ‘보이스’ 릴레이로 오늘 밤 11시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언론 시사회와 관객 시사회 이후 통쾌한 사이다 액션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보이스>. 변요한이 영화 속에서 와이어 없이 직접 액션을 소화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던 만큼, 라디오에서 풀어줄 <보이스>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이야기가 더욱 기대 된다. 특히 변요한은 청취자들과 관객들을 사로잡을 꿀 보이스를 예고하며 특별한 ‘라이브 가창’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벌써부터 뜨거운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에 힘입어 열혈 홍보를 이어가고 있는 변요한의 입담과 생생한 라이브 가창은 오늘 밤 11시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추석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주목 받는 <보이스>는 “통쾌한 리얼액션”, “올 추석 필람 무비”, “온 가족 추석에 손잡고 보러가야할 영화” 등 보이스피싱 백신 영화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 반드시 함께 봐야 할 영화로 입소문 타고 있는 <보이스>는 오는 9월 1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