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73
현장 라이브 녹음을 위한 특별한 노력과 열정!
한국 뮤지컬 영화의 진면목을 보여주다!
<영웅> 라이브 메이킹 영상 공개!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웅 안중근 의사의 뜨거웠던 마지막 1년을 그리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영웅>이 현장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며 촬영한 과정을 담은 라이브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관객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 이상을 보여줄 뮤지컬 영화”
생생한 라이브 장면으로 대한민국 최초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의 진면목을 드러내다!
현장 라이브 녹음의 뜨거운 전율을 담은 <영웅> 라이브 메이킹 영상 공개!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한국 뮤지컬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영웅>이 현장 라이브 녹음 비하인드를 담은 라이브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라이브 메이킹 영상은 배우들의 생생한 라이브 장면과 함께 대한민국 최초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를 위해 새로운 시도를 서슴지 않았던 제작진과 배우들의 노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한민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 역의 정성화는 “관객분들이 생각하시는 것 이상을 보여줄 수 있는 뮤지컬 영화라고 생각한다.”고 전해 영화의 완성도를 향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불어 배우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감정을 담은 현장 라이브 녹음을 위한 배우와 제작진의 숨은 노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술적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인이어(In-Ear)를 여러 번 교체한 것은 물론, 작은 소음도 방지하기 위한 제작진들의 세심한 손길이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기 위해 여러 테이크를 이어 간 배우들의 열정은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 역의 김고은은 “굉장히 어려운 노래를 소화해야 했기 때문에 레슨을 열심히 받았다.”, 안중근의 어머니 ‘조마리아’ 역의 나문희는 “라이브를 위해 3개월 넘게 연습했다. <영웅>을 촬영하는 동안에는 상당히 깊은 감정을 가져가야 되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심도 깊은 감정 연기와 가창을 동시에 소화하는 고난도 연기를 위한 배우들의 노력을 전했다. 또한 수많은 실제 뮤지컬 배우의 참여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넘버 ‘그날의 기약하며’에 대해 안중근의 오래된 동지 ‘우덕순’ 역의 조재윤은 “극장에서 본다면 감동이 몇 배로 커지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뜨거운 전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윤제균 감독은 “도전 정신을 가지고 해냈다는 거에 대해 제작진과 배우분들 다 자랑스럽게 생각할 것 같다.”고 영화를 연출한 소감을 밝혀 새로운 도전에 대한 자부심을 전했다. 이처럼 배우들의 생생한 라이브 순간과 비하인드를 담은 라이브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 <영웅>은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감동과 뜨거운 전율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영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영웅

원작 : 뮤지컬 [영웅]

감독 : 윤제균

주연 :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주)JK필름

공동제작 : (주)에이콤, CJ ENM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22년 12월 21일

상영시간 : 120분

시놉시스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정보를 수집하던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는

이토 히로부미가 곧 러시아와의 회담을 위해

하얼빈을 찾는다는 일급 기밀을 다급히 전한다.


드디어 1909년 10월 26일,

이날만을 기다리던 안중근은

하얼빈역에 도착한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서 체포된 그는 전쟁 포로가 아닌 살인의 죄목으로,

조선이 아닌 일본 법정에 서게 되는데…


누가 죄인인가, 누가 영웅인가!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거사 포스터  보도스틸  보도자료  캐릭터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뮤직 예고편  캐릭터 영상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독립군 포스터  앙상블 스틸  리뷰 포스터  '그날을 기약하며' 커버 영상  '누가 죄인인가' 퍼포먼스 비디오  2차 보도스틸 

지난자료

[NEWS.72] <영웅> 올겨울 문화계 핫 키워드는 안중근, 영웅, 그리고 정성화! 안중근이 정성화여야 하는 이유를 증명하다!

[NEWS.71] <영웅> 8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아바타: 물의 길> 넘어선 좌석 판매율! 개봉 2주차 신작 공세에도 극장가 장악!

[NEWS.70] <영웅> 개봉 8일째 100만 돌파! 한국영화의 <영웅>으로 연말 극장가 대미 장식한다!

[NEWS.69] <영웅> 영웅을 키워낸 또 한 명의 영웅, ‘조마리아’! 나문희의 열연으로 모두의 심금을 울리다!

[NEWS.68] <영웅>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차 보도스틸 8종 공개! 한국영화의 저력을 입증하다!

1 2 3 4 5 6 7 8 9 10 >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룩(Tel. 02-518-1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553-066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