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68
올겨울 한국영화의 저력을 보여준 영화!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영웅> 2차 보도스틸 8종 공개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웅 안중근 의사의 뜨거웠던 마지막 1년을 그리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영웅>이 개봉 이후 쏟아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차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올겨울 대한민국을 감동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영웅>에 쏟아진 폭발적 반응 화제!
대한민국의 자부심 독립군 동지로 변신한 배우들의 가슴 뜨거운 열연을 담다!
열띤 성원에 보답하는 <영웅> 2차 보도스틸 8종 전격 공개!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를 굳건히 유지하며 한국영화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 <영웅>이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2차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대한제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정성화)의 거사 이후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감옥 안에서도 조국의 독립을 향한 신념을 묵묵히 지켜 나가는 ‘안중근’의 굳건한 의지와 죽음 앞에서도 흔들림 없는 기개를 담고 있어 오늘날을 살아가는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의 스틸은 국가의 원수에게 접근해 비밀스러운 임무를 수행하는 ‘설희’의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담긴 표정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안중근의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의 스틸은 ‘안중근’의 선택을 지지하면서도 죽음을 눈앞에 둔 아들을 걱정하는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어머니의 마음을 담고 있어 잊을 수 없는 진한 인상을 남긴다.

 
 

한편 안중근의 오래된 동지 ‘우덕순’(조재윤)과 독립군 최고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의 무거운 긴장감 속에서도 한 치의 흔들림 없는 당당한 모습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더불어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의 풋풋한 미소를 담은 스틸은 격동의 시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처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독립투사들을 담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한 <영웅>은 모두가 기억해야 할 그날의 이야기가 남기는 전율과 감동으로 흥행 상승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영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영웅>이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은 DB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영웅

원작 : 뮤지컬 [영웅]

감독 : 윤제균

주연 :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주)JK필름

공동제작 : (주)에이콤, CJ ENM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22년 12월 21일

상영시간 : 120분

시놉시스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정보를 수집하던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는

이토 히로부미가 곧 러시아와의 회담을 위해

하얼빈을 찾는다는 일급 기밀을 다급히 전한다.


드디어 1909년 10월 26일,

이날만을 기다리던 안중근은

하얼빈역에 도착한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서 체포된 그는 전쟁 포로가 아닌 살인의 죄목으로,

조선이 아닌 일본 법정에 서게 되는데…


누가 죄인인가, 누가 영웅인가!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거사 포스터  보도스틸  보도자료  캐릭터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뮤직 예고편  캐릭터 영상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독립군 포스터  앙상블 스틸  리뷰 포스터  '그날을 기약하며' 커버 영상  '누가 죄인인가' 퍼포먼스 비디오  2차 보도스틸 

지난자료

[NEWS.67] <영웅> 스크린을 압도한 강렬한 활약 화제! 천의 얼굴 장영남부터 국적을 뛰어넘는 열연의 김승락, 김중희까지!

[NEWS.66] <영웅> 세대별 입소문 포인트 공개! 대한민국 최초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를 향한 찬사!

[NEWS.65] <영웅>TMI 비하인드 대공개! 원테이크로 촬영한 정성화의 '십자가 앞에서'부터 현장 라이브 녹음을 위한 뜨거운 열정까지!

[NEWS.64] <영웅> 개봉 첫 주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대한민국 흥행 대표주자의 자긍심 이어간다!

[NEWS.63] <영웅> '극찬 릴레이 영상 3탄 – 음악&역사 편' 공개! 직접 듣고 배우는 생생한 영화적 체험에 감탄하다!

1 2 3 4 5 6 7 8 9 10 >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룩(Tel. 02-518-1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553-066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