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뮤지컬 영화의 전율! 올겨울 극장가 끊이지 않는 입소문 열풍! <영웅> N차 관람 리뷰 화제!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웅 안중근 의사의 뜨거웠던 마지막 1년을 그리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웅>이 연말 극장가에 N차 관람 열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여러 번 다시 보고 싶은 영화”, “가족들과 함께 N차 관람 중” 전 세대를 아우르는 <영웅>의 열띤 흥행 열풍!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웅> N차 관람 릴레이!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신작 개봉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흥행세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웅>이 N차 관람 열풍을 이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CGV 에그지수 93%, 롯데시네마 9.4점, 메가박스 9점까지 영화를 본 실관람객들의 높은 평점과 더불어 쏟아지는 관객들의 생생한 추천 리뷰들은 N차 관람 열기에 힘을 싣고 있다. 귓가에 맴도는 넘버로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전하는 <영웅>은 흡인력 있는 스토리텔링을 선사하는 윤제균 감독의 탁월한 연출과 오리지널 캐스트인 정성화를 비롯한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까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눈부신 시너지로 재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객들은 “3번째 보는데도 눈물 흘리며 본 최고의 영화”(CGV_mo****), “이건 무조건 한 번 더 관람하세요.”(CGV_자두****), “이런 영화를 혼자 볼 수 없어서 가족들과 함께 N차 관람 중”(CGV_aa****), “여러 번 다시 보고 싶은 영화”(네이버_gh****), “모두가 혼신을 다해 만든 게 느껴지는 작품, 열 번도 볼 수 있을 것 같다.”(네이버_il****), “두 번 관람했는데 볼 때마다 가슴이 아픈 작품”(네이버_wo****) 등 호평을 아끼지 않으며 N차 관람 열풍을 이끌고 있다. 이처럼 폭발적인 N차 관람 리뷰와 함께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올겨울 극장가를 이끌고 있는 <영웅>은 식지 않는 열기 속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영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