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82
쏟아지는 신작들 제치고 박스오피스 2위 탈환!
외화 공세 속 한국영화 자존심 지키며
새해 극장가 멈출 줄 모르는 장기 흥행 이끈다!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웅 안중근 의사의 뜨거웠던 마지막 1년을 그리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영웅>이 개봉 3주차, 쏟아지는 신작 공세 속에도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기록하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영웅> 쟁쟁한 신작들 제치고 박스오피스 2위 탈환!
<아바타: 물의 길>과 극장가 쌍끌이 흥행! 뜨거운 입소문 속 장기 흥행 돌입!
CGV 골든에그 지수 94%,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1점!
개봉 3주차, 전 세대 호평 힘입어 새해 극장가 한국영화 흥행 열기 이어간다!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 1월 6일(금) 오전 7시 기준]

           
      [CGV 골든에그 지수]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가슴을 울리는 스토리와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영웅>이 쏟아지는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2위를 탈환하며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스위치>, <더 퍼스트 슬램덩크>,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등 신작들의 공세를 가뿐히 제친 <영웅>은 새해에도 식을 줄 모르는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아바타: 물의 길>과 함께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극장가 쌍끌이 흥행을 견인하고 있어 <영웅>을 향한 열띤 흥행세를 실감케 한다. 특히 <영웅>은 CGV 골든에그 지수 94%,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1점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이렇듯 세대를 불문한 만장일치 호평 세례로 극장가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영웅>은 더욱 뜨거운 흥행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명실상부한 대세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는 물론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로 생생한 감동을 전하고 있는 영화 <영웅>은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추운 겨울날 가슴 속부터 뜨거워지는 영화!”(CGV_ju****),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보셔야합니다!”(CGV_mu****), “한국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연 작품. 감동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영화!”(CGV_ri****), “짜임새 있는 이야기, 연기, 볼거리 모든 게 훌륭했다!”(롯데시네마_이희****), “너무나 큰 감명을 준 영화. 보면서 감정 이입되어 많이 울었습니다.”(롯데시네마_윤복****), “최근 본 작품 중 최고의 영화!”(롯데시네마_김연****) 등 끊이지 않는 추천의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관객들의 극찬 속 새해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은 <영웅>은 주말 부산과 대구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지칠 줄 모르는 흥행 릴레이를 이어 나갈 것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영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영웅

원작 : 뮤지컬 [영웅]

감독 : 윤제균

주연 :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주)JK필름

공동제작 : (주)에이콤, CJ ENM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22년 12월 21일

상영시간 : 120분

시놉시스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정보를 수집하던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는

이토 히로부미가 곧 러시아와의 회담을 위해

하얼빈을 찾는다는 일급 기밀을 다급히 전한다.


드디어 1909년 10월 26일,

이날만을 기다리던 안중근은

하얼빈역에 도착한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서 체포된 그는 전쟁 포로가 아닌 살인의 죄목으로,

조선이 아닌 일본 법정에 서게 되는데…


누가 죄인인가, 누가 영웅인가!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거사 포스터  보도스틸  보도자료  캐릭터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뮤직 예고편  캐릭터 영상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독립군 포스터  앙상블 스틸  리뷰 포스터  '그날을 기약하며' 커버 영상  '누가 죄인인가' 퍼포먼스 비디오  2차 보도스틸  라이브 메이킹 영상  '당신을 기억합니다, 황후마마여’ 넘버 풀버전 영상  넘버 포스터 

지난자료

[NEWS.81] <영웅> 새해 극장가를 뜨겁게 한 명장면 BEST 4! 우리에게 영원히 기억될 그날의 이야기!

[NEWS.80] <영웅> '누가 죄인인가' & '사랑하는 내 아들, 도마' 넘버 포스터 공개! 잊지 말아야 할 역사의 선율로 극장가 물들이다!

[NEWS.79] <영웅> SNS 속 다채로운 관객 반응 화제! #폭풍 오열 #정성 어린 팬아트 #역사 공부까지!

[NEWS.78] <영웅> 우리가 몰랐던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 #회령 전투 #수의와 마지막 편지 #신념이 담긴 유묵

[NEWS.77] <영웅> 12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2023년 새해에도 흥행 질주는 계속된다!

1 2 3 4 5 6 7 8 9 10 >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룩(Tel. 02-518-1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553-066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