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85
개봉 3주차 & 19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장기 흥행 열풍 속 부산&대구 극장가
사로잡은 무대인사 현장 공개!
새해에도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열기는 계속된다!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웅 안중근 의사의 뜨거웠던 마지막 1년을 그리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영웅>이 개봉 3주차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개봉 3주차 222만 관객 돌파! 19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기록!
CGV 골든에그 지수 94%,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1점!
한국영화의 식지 않는 흥행 저력 입증! 새해에도 남녀노소 관객 모두 <영웅>!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 1월 9일(월) 오전 7시 기준]

           
      [CGV 골든에그 지수]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흥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영웅>이 누적 관객수 2,223,603명을 동원 19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영웅>은 개봉 3주차 계속되는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주말 이틀간 25만 관객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지난 일요일 기준 <아바타: 물의 길>(30.4%) 보다 높은 수치인 32.2%의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흥행 대세임을 실감케 한다. 이렇듯 <영웅><아바타: 물의 길>과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며 새해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웅>은 CGV 골든에그 지수 94%,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1점을 기록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윤제균 감독X정성화X조재윤X배정남X박진주, 동지들 만나러 왔데이~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로 가득 찼던 부산&대구 무대인사 현장 공개!

  
  

지난 1월 7일(토), 1월 8일(일) 진행되었던 부산, 대구 무대인사에는 윤제균 감독부터 정성화, 조재윤, 배정남, 박진주가 참석해 관객들과 뜨겁게 소통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상영관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영화에 대한 열띤 관심을 실감케 했다. 윤제균 감독은 “소중한 시간을 <영웅>과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정성화는 “극장에서 여러 번 볼수록 매력이 배가되는 작품이라 생각한다. 많은 입소문 부탁드린다.”, 조재윤은 “가족, 친구와 함께 관람하러 와 주셨다. 남녀노소 모든 분들께 뜨거운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달되었기를 바란다.”, 배정남은<영웅>이 오랜 시간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영웅>과 함께 즐거운 새해 맞이하셨으면 좋겠다.”, 박진주는 “모든 배우, 제작진분들이 최선을 다해 임한 영화다. 많은 분들에게 <영웅>이 더 많이 사랑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추운 날씨에도 극장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렇듯 19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새해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영화 <영웅>은 개봉 4주차에도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영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영웅

원작 : 뮤지컬 [영웅]

감독 : 윤제균

주연 :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주)JK필름

공동제작 : (주)에이콤, CJ ENM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22년 12월 21일

상영시간 : 120분

시놉시스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정보를 수집하던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는

이토 히로부미가 곧 러시아와의 회담을 위해

하얼빈을 찾는다는 일급 기밀을 다급히 전한다.


드디어 1909년 10월 26일,

이날만을 기다리던 안중근은

하얼빈역에 도착한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서 체포된 그는 전쟁 포로가 아닌 살인의 죄목으로,

조선이 아닌 일본 법정에 서게 되는데…


누가 죄인인가, 누가 영웅인가!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거사 포스터  보도스틸  보도자료  캐릭터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뮤직 예고편  캐릭터 영상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독립군 포스터  앙상블 스틸  리뷰 포스터  '그날을 기약하며' 커버 영상  '누가 죄인인가' 퍼포먼스 비디오  2차 보도스틸  라이브 메이킹 영상  '당신을 기억합니다, 황후마마여’ 넘버 풀버전 영상  넘버 포스터 

지난자료

[NEWS.84] <영웅> 200만 관객 돌파! 17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새해 극장가 한국영화 흥행은 <영웅>이 이끈다!

[NEWS.83] <영웅> 한 호흡 챌린지에 쏟아진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인기 넘버 커버&리액션 챌린지 개최!

[NEWS.82] <영웅> 쏟아지는 신작들 제치고 박스오피스 2위 탈환! 새해 극장가, 외화 공세 속 한국영화 자존심 지킨다!

[NEWS.81] <영웅> 새해 극장가를 뜨겁게 한 명장면 BEST 4! 우리에게 영원히 기억될 그날의 이야기!

[NEWS.80] <영웅> '누가 죄인인가' & '사랑하는 내 아들, 도마' 넘버 포스터 공개! 잊지 말아야 할 역사의 선율로 극장가 물들이다!

1 2 3 4 5 6 7 8 9 10 >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룩(Tel. 02-518-1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553-066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