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0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의
뜨거운 극찬 속 VIP 시사회 성료!

세대를 뛰어넘는 실력파 배우들의 앙상블, 공연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는 스토리와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영웅>이 지난 13일(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셀러브리티들의 연이은 극찬 속에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연말과 새해를 영화 <영웅>과 함께!”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동이 밀려온다”
한마음 한뜻으로 통하다! 대한민국 각계각층 셀러브리티들의 만장일치 호평 릴레이!
본격 극찬 릴레이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식을 줄 모르는 열띤 관심 속 <영웅> VIP 시사회 성료!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언론과 실관람객들의 연이은 호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영웅>이 지난 13일(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와 반응 속에서 진행된 이번 VIP 시사회에는 윤제균 감독을 비롯해 정성화, 김고은,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김중희가 참석해 레드카펫을 풍성하게 장식했다. 여기에 송가인, 박중훈, 임시완, 안보현, 엄지원, 김서형, 정려원, 이미주, 이현이, 이성경, 김미숙, 김영철, 정상훈, 정채연, 곽동연, 박기웅, 이상윤, 노상현, 박지빈, 탕준상, 주종혁, 최여진, 김혜은, 송옥숙, HYNN(박혜원), 권영돈, 조진세(숏박스), 이선민(면상들), 김용지, 이규호, 민우혁, 정재은, 린지, 류호진 PD, 김문정 음악감독 등 세대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셀러브리티들이 총출동해 <영웅>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여기에 이날 진행된 무대인사에서 감독과 배우들은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해 극장을 한층 훈훈하게 물들였다.

특히, VIP 시사회에 참석한 셀러브리티들은 영화 <영웅>에 대한 극찬과 추천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박중훈은 “배우분들의 열연과 스크린을 압도하는 볼거리가 정말 인상 깊었다.”, 이현이는 “모든 장면 하나하나가 가슴을 울리는 꽉 찬 영화였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관람했으면 하는 영화이다.”, 이성경은 “극장에 오셔서 <영웅>과 함께 뜨거운 마음을 같이 나누시길 바란다.”, 김영철은 “2시간 동안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몰랐다. 보는 내내 가슴이 뭉클했고, 영화가 끝나도 감동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정상훈은 “다시 한번 독립운동가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되는 시간이었다.”, 최여진은 “연말과 새해를 영화 <영웅>과 함께하시길 추천한다.”, 조진세(숏박스)와 이선민(면상들)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동이 밀려왔다. 극장에 오셔서 경험하시길 바란다.”, 류호진 PD는 “영화 <영웅>을 통해 안중근 의사의 삶을 들여다볼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위로와 자긍심을 주는 스토리, 배우들의 가슴 벅찬 시너지, 전무후무한 볼거리가 어우러진 <영웅>에 대한 뜨거운 응원을 전했다.

동명의 창작 뮤지컬 [영웅]의 배우들과 제작진의 생생한 호평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영웅>의 원작자이자 뮤지컬 [영웅]을 제작한 에이콤 윤호진 대표는 “한국영화에서 역사적인 작품이 탄생했다.”, 김문정 뮤지컬 음악감독은 “많은 관객분들이 극장에서 관람하시고, 뮤지컬 영화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 역으로 분한 민우혁은 “한국의 역사를 쓴 뮤지컬 영화가 될 것이다.”, 뮤지컬에서 ‘설희’ 역으로 활약 중인 정재은과 린지는 “영화 보는 내내 심장이 요동치는 느낌을 받았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라고 전해 극장에서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라이브의 감동과 전율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킨다. 이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셀러브리티들의 만장일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영웅>은 잊을 수 없는 전율과 감동으로 올겨울 극장가 대미를 장식할 것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영화 <영웅>은 오는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영웅

원작 : 뮤지컬 [영웅]

감독 : 윤제균

주연 :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주)JK필름

공동제작 : (주)에이콤, CJ ENM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22년 12월 21일

상영시간 : 120분

줄거리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정보를 수집하던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는

이토 히로부미가 곧 러시아와의 회담을 위해

하얼빈을 찾는다는 일급 기밀을 다급히 전한다.


드디어 1909년 10월 26일,

이날만을 기다리던 안중근은

하얼빈역에 도착한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서 체포된 그는 전쟁 포로가 아닌 살인의 죄목으로,

조선이 아닌 일본 법정에 서게 되는데…


누가 죄인인가, 누가 영웅인가!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거사 포스터  보도스틸  보도자료  캐릭터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뮤직 예고편  캐릭터 영상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독립군 포스터 

지난자료

[NEWS.39] <영웅> 명불허전 국민 배우 나문희! 강인한 모성애와 노래로 관객을 울린다!

[NEWS.38] <영웅> 키워드로 보는 비하인드 공개! #도마 #단지동맹 #코레아 우라!

[NEWS.37] <영웅> 대한민국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화! 최초 시사회 직후 쏟아지는 뜨거운 호평 열기!

[NEWS.36] <영웅> 지금까지 보지 못한 김고은의 새로운 얼굴! 뜨거운 열연으로 스크린 가득 채우다!

[NEWS.35] <영웅> 화제의 주역 김고은! 12/8(목) 오늘 오후 5시 유튜브 [문명특급] 출동!

1 2 3 4 5 6 7 8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룩(Tel. 02-518-1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553-066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