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31
안중근 의사의 뜨거운 마지막 1년을 생생하게 담다!
새로운 도전을 향한 뜨거운 노력 담은
<영웅>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공개!

대한민국 최초 쌍천만 관객을 동원한 윤제균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영웅>이 배우와 제작진의 뜨거운 노력을 담은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을 공개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안중근 의사의 뜨거운 마지막 1년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 #한국영화 최초의 도전
우리가 알지 못했던 영웅의 이야기를 스크린에 담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배우와 제작진이 직접 들려주는 <영웅>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공개!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은 안중근 의사의 뜨거운 마지막 1년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그려내기 위한 배우와 제작진의 노력을 고스란히 담아 눈길을 끈다. 윤제균 감독은 “라이브에 대한 도전 정신이 제일 컸었던 것 같다.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방식에 도전하고자 심혈을 기울였다.”라고 한국영화 최초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를 연출하게 된 소감을 전해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이어 대한제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 역의 정성화는 “연기와 노래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노력했다.”,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 역의 김고은은 “감정이 격한 씬에서 감정을 유지하며 노래를 해야 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전해 이전에 시도된 적 없는 현장 라이브 녹음 방식에 도전한 제작진과 배우들의 각고의 노력을 가늠케 한다.

<영웅>은 라트비아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1900년대를 생생하게 담아낸 것에 이어, 대규모 세트장으로 안중근 의사의 거사가 있었던 하얼빈역을 완벽하게 구현해 관객들을 역사의 한복판으로 이끌어낸다. 조상윤 촬영감독은 롱테이크 촬영으로 배우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은 물론, “한국영화 최초로 4축으로 운영되는 와이어 캠을 사용했다.”고 밝히며 영화 <영웅>만의 색다른 도전과 볼거리를 예고했다. 더불어 심현섭 의상감독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모자 하나까지도 디자인에 공을 많이 들였다.”고 밝혔고, 조태희 분장감독은 헤어스타일과 수염의 모양 등 실제 안중근 의사의 모습을 고스란히 재현하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했다고 전해 디테일한 프로덕션과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배우와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을 공개한 <영웅>은 올겨울 전에 없던 풍성한 볼거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영화 <영웅>은 오는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영웅>이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은 DB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영웅

원작 : 뮤지컬 [영웅]

감독 : 윤제균

주연 :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주)JK필름

공동제작 : (주)에이콤, CJ ENM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22년 12월 21일

줄거리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정보를 수집하던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는

이토 히로부미가 곧 러시아와의 회담을 위해

하얼빈을 찾는다는 일급 기밀을 다급히 전한다.


드디어 1909년 10월 26일,

이날만을 기다리던 안중근은

하얼빈역에 도착한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서 체포된 그는 전쟁 포로가 아닌 살인의 죄목으로,

조선이 아닌 일본 법정에 서게 되는데…


누가 죄인인가, 누가 영웅인가!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거사 포스터  보도스틸  보도자료  캐릭터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뮤직 예고편  캐릭터 영상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지난자료

[NEWS.30] <영웅>의 도전 5탄! 진정성 있는 볼거리를 담다! 전 세계를 감동시킨 뮤지컬을 스크린에 펼쳐내기까지!

[NEWS.29] <영웅> 정성화, 스크린 속 ‘안중근’이 되다! 노래X연기X진정성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열연 예고!

[NEWS.28] <영웅> 정성화, [씨네마운틴 시즌2] 출격! 장항준 감독, 송은이와 끈끈한 의리 토크 기대!

[NEWS.27] <영웅> 캐릭터 영상 공개! 마음을 울리는 가창 넘버와 스토리로 깊은 감동 전한다!

[NEWS.26] <영웅>의 도전 4탄! 라트비아 로케이션 촬영부터 디테일한 프로덕션까지! 역사의 그날이 눈 앞에 펼쳐진다!

1 2 3 4 5 6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룩(Tel. 02-518-1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553-066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