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63
직접 듣고 배우는 생생한 영화적 체험에 감탄하다!
전문가&관객들의 쏟아지는 극찬 화제!
<영웅> ‘극찬 릴레이 영상 – 음악&역사 편’ 공개!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웅 안중근 의사의 뜨거웠던 마지막 1년을 그리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영웅>이 영화 속 음악과 역사에 대한 호평을 담은 <영웅> ‘극찬 릴레이 영상 – 음악&역사 편’을 공개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김문정 뮤지컬 음악감독 “한국 뮤지컬 영화의 출발을 함께 응원해주시면 좋겠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가 영화화된 것만으로도 중요한 의미가 있다”
“넘버가 너무 감동적이었다”, “꼭 역사적으로 기억해줬으면 하는 영화”
풍성한 음악부터 가슴 뜨거운 역사까지, 폭발적인 극찬을 담다!
<영웅> ‘극찬 릴레이 영상 – 음악&역사 편’ 공개!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개봉과 동시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르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영웅>이 ‘극찬 릴레이 영상 – 음악&역사 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김문정 뮤지컬 음악감독은 “큰 감동을 주는 영화다. 관객분들께서 많이 사랑해주시고 한국 뮤지컬 영화의 출발을 같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며 뮤지컬 영화 <영웅>이 전하는 깊은 울림을 극찬했다. 이어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으로 분한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무대에서 볼 수 없는 섬세한 장면과 서사가 흥미로웠다.”, ‘설희’ 역으로 활약 중인 뮤지컬 배우 정재은과 린지는 “영화 보는 내내 간절한 마음으로 관람했다.”며 가슴을 울리는 감동을 선사하는 <영웅>에 대한 호평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평소 좋아하던 넘버를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어 너무 감동적이었다.”, “마스크가 눈물에 젖을 정도로 감명 깊게 봤다.”,<영웅>을 시작으로 더 많은 뮤지컬 영화가 나오면 좋겠다.”며 대한민국 최초의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영웅>의 압도적인 음악이 선사하는 감동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영화 <영웅> 속 잊을 수 없는 역사에 대한 역사 전문가와 관객들의 호평 또한 이어졌다. 세계적으로 안중근 의사를 알리기 위해 힘써온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가 영화화된 것만으로도 중요한 의미가 있다. <영웅>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도 널리 알려지면 좋겠다.”<영웅>에 담긴 역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또한 안중근 의사의 유해를 발굴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온 김월배 하얼빈 이공대학교 교수는 “역사 속 공간을 재현한 섬세한 프로덕션에 감탄했다.”며 디테일까지 표현하고자 노력한 <영웅>의 높은 완성도에 호평을 전했다. 이에 관객들 또한 “꼭 역사적으로 기억해줬으면 하는 영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하는 영화다.”라며 잊어서는 안 될 역사를 그려낸 <영웅>을 극찬했다. 이렇듯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의 진심 어린 리뷰를 담은 ‘극찬 릴레이 영상 – 음악&역사 편’을 공개한 <영웅>은 올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영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영웅

원작 : 뮤지컬 [영웅]

감독 : 윤제균

주연 :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주)JK필름

공동제작 : (주)에이콤, CJ ENM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22년 12월 21일

상영시간 : 120분

시놉시스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정보를 수집하던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는

이토 히로부미가 곧 러시아와의 회담을 위해

하얼빈을 찾는다는 일급 기밀을 다급히 전한다.


드디어 1909년 10월 26일,

이날만을 기다리던 안중근은

하얼빈역에 도착한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서 체포된 그는 전쟁 포로가 아닌 살인의 죄목으로,

조선이 아닌 일본 법정에 서게 되는데…


누가 죄인인가, 누가 영웅인가!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거사 포스터  보도스틸  보도자료  캐릭터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뮤직 예고편  캐릭터 영상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독립군 포스터  앙상블 스틸  리뷰 포스터  '그날을 기약하며' 커버 영상  '누가 죄인인가' 퍼포먼스 비디오 

지난자료

[NEWS.62] <영웅> 한목소리로 울려퍼진 넘버 명장면 BEST 3! #단지동맹 #그날을 기약하며 #누가 죄인인가

[NEWS.61] <영웅>의 주역들과 함께하다! 국가보훈처 - 나눔재단 - 옆자리 상영회 GV 성황리 개최!

[NEWS.60] <영웅> 앙상블 스틸 7종 공개! 조국의 독립을 염원했던 이들의 이야기를 담다!

[NEWS.59] <영웅> 개봉 첫날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뮤지컬/음악 영화 오프닝 스코어 넘어서다! 겨울 흥행 쌍끌이 스타트!

[NEWS.58] <영웅> 개봉 2주차 12/31(토) 서울, 1/1(일) 경기 무대인사 확정!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한다!

1 2 3 4 5 6 7 8 9 10 >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룩(Tel. 02-518-1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553-066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