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2
자긍심을 느끼게 하는 영화!
개봉 한 주 전부터 한국영화 예매율 1위!
천만영화 뛰어넘은 가파른 예매 상승세로
올겨울, 대한민국 대표 주자로 극장가 점령 나선다!

세대를 뛰어넘는 실력파 배우들의 앙상블, 공연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는 스토리와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영웅>이 개봉을 한 주 앞두고 가파른 예매량 상승세로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올겨울 극장가 장악을 예고하고 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세대 불문 폭발적인 기대 입증! 개봉을 한 주 앞두고 한국영화 예매율 1위!
천만영화 <신과함께-인과연>, <부산행> <헌트> 뛰어넘는 예매 상승세!
시사 직후 이어지는 극찬 릴레이! 대한민국 대표 주자로 극장가 점령 예고!


[출처: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12월 15일(목) 오전 10시 기준]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언론과 시사 관객들의 열띤 호평 릴레이에 힘입어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영웅>이 개봉 한 주 전부터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예매 오픈과 함께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영웅>은 12월 15일(목) 오전 10시 기준 사전 예매 관객수 38,842명을 기록했다. 이는 동기간(개봉 한 주 전 목요일) 기준, 예매량 1만 4천 명을 기록했던 <신과함께-인과 연>(최종 관객수 1,227만 명)과 예매량 1만 8천 명을 기록했던 <부산행>(최종 관객수 1,156만명)의 사전 예매량을 2배 이상 뛰어넘는 수치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올여름 개봉해 435만 관객을 사로잡은 이정재 감독의 <헌트>의 사전 예매량인 3만 7천명 또한 넘어선 것으로 <영웅>의 예매 폭등세를 실감케 한다.

언론 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 이후 자신감 있게 대규모 시사회를 펼치고 있는 <영웅>은 개봉 전부터 이어지는 폭발적인 호평 입소문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CGV_mu****), “정성화 배우의 얼굴이 안중근 의사로 겹쳐 보일 정도로 완벽하게 몰입됨!”(CGV_ja****), “모든 인물들이 마음에 먹먹하게 남아 잠을 이룰 수 없을 정도”(CGV_ju****), “스크린으로 고스란히 전해지는 뮤지컬 영화의 감동, 개봉하면 또 보러 갈게요”(CGV_여우****), “모든 넘버가 끝날 때마다 박수가 절로 나왔다. 잊히지 않는 전율의 연속임”(인스타그램_ba****), “추운 겨울,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인스타그램_yu****) 등 진심을 담은 배우들의 호연과 라이브 넘버가 주는 깊은 감동, 그리고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가 지금의 우리에게 전하는 자긍심의 메시지에 폭발적 찬사를 전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뜨거운 입소문 열기가 이어지며 예매율 상승세를 기록 중인 영화 <영웅>은 올겨울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공감할 수밖에 없는 가슴 벅찬 이야기로 극장가를 평정할 것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영화 <영웅>은 오는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멀티미디어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작품정보

제목 : 영웅

원작 : 뮤지컬 [영웅]

감독 : 윤제균

주연 :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

제공/배급 : CJ ENM

제작 : (주)JK필름

공동제작 : (주)에이콤, CJ ENM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22년 12월 21일

상영시간 : 120분

줄거리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중근은

조선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를

3년 내에 처단하지 못하면 자결하기로 피로 맹세한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블라디보스토크를 찾은 안중근.

오랜 동지 ‘우덕순’(조재윤), 명사수 ‘조도선’(배정남), 독립군 막내 ‘유동하’(이현우),

독립군을 보살피는 동지 ‘마진주’(박진주)와 함께 거사를 준비한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적진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정보를 수집하던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김고은)는

이토 히로부미가 곧 러시아와의 회담을 위해

하얼빈을 찾는다는 일급 기밀을 다급히 전한다.


드디어 1909년 10월 26일,

이날만을 기다리던 안중근은

하얼빈역에 도착한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주저 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현장에서 체포된 그는 전쟁 포로가 아닌 살인의 죄목으로,

조선이 아닌 일본 법정에 서게 되는데…


누가 죄인인가, 누가 영웅인가!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거사 포스터  보도스틸  보도자료  캐릭터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뮤직 예고편  캐릭터 영상  탄생기 프로덕션 영상  독립군 포스터 

지난자료

[NEWS.41] <영웅>의 주역들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담은 퍼스트룩 화보 공개!

[NEWS.40] <영웅>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의 뜨거운 극찬 속 VIP 시사회 성료!

[NEWS.39] <영웅> 명불허전 국민 배우 나문희! 강인한 모성애와 노래로 관객을 울린다!

[NEWS.38] <영웅> 키워드로 보는 비하인드 공개! #도마 #단지동맹 #코레아 우라!

[NEWS.37] <영웅> 대한민국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화! 최초 시사회 직후 쏟아지는 뜨거운 호평 열기!

1 2 3 4 5 6 7 8 9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룩(Tel. 02-518-1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투래빗(Tel.02-553-066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