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긍심을 느끼게 하는 영화! 개봉 한 주 전부터 한국영화 예매율 1위! 천만영화 뛰어넘은 가파른 예매 상승세로 올겨울, 대한민국 대표 주자로 극장가 점령 나선다!
세대를 뛰어넘는 실력파 배우들의 앙상블, 공연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는 스토리와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영웅>이 개봉을 한 주 앞두고 가파른 예매량 상승세로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올겨울 극장가 장악을 예고하고 있다. [감독: 윤제균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JK필름 | 공동제작: (주)에이콤, CJ ENM]
세대 불문 폭발적인 기대 입증! 개봉을 한 주 앞두고 한국영화 예매율 1위! 천만영화 <신과함께-인과연>, <부산행>과 <헌트> 뛰어넘는 예매 상승세! 시사 직후 이어지는 극찬 릴레이! 대한민국 대표 주자로 극장가 점령 예고!
[출처: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12월 15일(목) 오전 10시 기준]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언론과 시사 관객들의 열띤 호평 릴레이에 힘입어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영웅>이 개봉 한 주 전부터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예매 오픈과 함께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영웅>은 12월 15일(목) 오전 10시 기준 사전 예매 관객수 38,842명을 기록했다. 이는 동기간(개봉 한 주 전 목요일) 기준, 예매량 1만 4천 명을 기록했던 <신과함께-인과 연>(최종 관객수 1,227만 명)과 예매량 1만 8천 명을 기록했던 <부산행>(최종 관객수 1,156만명)의 사전 예매량을 2배 이상 뛰어넘는 수치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올여름 개봉해 435만 관객을 사로잡은 이정재 감독의 <헌트>의 사전 예매량인 3만 7천명 또한 넘어선 것으로 <영웅>의 예매 폭등세를 실감케 한다.
언론 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 이후 자신감 있게 대규모 시사회를 펼치고 있는 <영웅>은 개봉 전부터 이어지는 폭발적인 호평 입소문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CGV_mu****), “정성화 배우의 얼굴이 안중근 의사로 겹쳐 보일 정도로 완벽하게 몰입됨!”(CGV_ja****), “모든 인물들이 마음에 먹먹하게 남아 잠을 이룰 수 없을 정도”(CGV_ju****), “스크린으로 고스란히 전해지는 뮤지컬 영화의 감동, 개봉하면 또 보러 갈게요”(CGV_여우****), “모든 넘버가 끝날 때마다 박수가 절로 나왔다. 잊히지 않는 전율의 연속임”(인스타그램_ba****), “추운 겨울,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인스타그램_yu****) 등 진심을 담은 배우들의 호연과 라이브 넘버가 주는 깊은 감동, 그리고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가 지금의 우리에게 전하는 자긍심의 메시지에 폭발적 찬사를 전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뜨거운 입소문 열기가 이어지며 예매율 상승세를 기록 중인 영화 <영웅>은 올겨울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공감할 수밖에 없는 가슴 벅찬 이야기로 극장가를 평정할 것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영화 <영웅>은 오는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